마사키 사쿠라이 (2016) : 마에스트로 RF
Pricing inquiry (see details)

일본을 대표하는 제작가 사쿠라이는 그의 스승인 고노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았습니다. 여전히 스승이 설계한 악기를 제작하고 있지만, 그가 디자인한 마에스트로 RF 모델은 전통을 중요시 여기는 일본의 성향으로 볼 때 매우 이례적인 형태라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정밀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그의 RF는 토마스 험프리가 고안한 뜬 구조의 지판을 적용하여 하이포지션의 연주가 쉽도록 제작되었고 섬세하게 가공된 지판의 곡률은 편한 운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뜬 구조의 지판구조로 인해 상대적으로 높게 가공된 하현주는 강한 진동이 가능하게끔 의도되어 강한 탄현과 역동적인 연주를 할 수 있습니다.
각 현의 잘 잡힌 균형은 높은 분리도를 드러냅니다. 호주의 혁신적인 디자인만큼 특이한 외형을 가지고 있지만, 소리는 매우 전통적이며 부드럽고 깊습니다. 고노의 악기가 진중한 깊이감이 있다면 사쿠라이의 RF는 좀 더 밝고 따뜻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노 사쿠라이만이 사용하는 캐슈 마감은 가공이 매우 어렵고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이 특별한 마감을 위해 악기 한 대에 보통 1년의 제작기간이 소요되지만 사쿠라이 고노 공방에서는 전 모델에 적용하고 있는 것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고급스럽고 기품있는 마감과 정밀한 제작기술이 어우러진 RF모델은 사쿠라이의 대표 악기이며 많은 연주자가 관심 갖기에 충분히 훌륭합니다.


*하드케이스 포함
*VAT 별도

Reviews
Reviews

연관 악기/제품


No products found